우선 푸시 알림을 통한 자동 등록 기능의 경우, 시그널 가계부 앱을 설치하기 이전에 받은 알림의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시그널 앱 설치 이후에도 받으신 푸시 알림이 시그널 가계부에 반영되지 않는다면 아래 순서대로 확인해주세요.
시그널 가계부 어플 왼쪽 상단의 메뉴 > 설정 > 푸시 자동 입력 설정 > ON으로 변경 > 안드로이드 알림 접근 허용에서 SIGNAL을 ON으로 설정
휴대폰의 설정 > '배터리 최적화' 검색하여 클릭 > '모든 앱' 혹은 '전체'로 변경 > 시그널 배터리 최적화 off
혹시,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메뉴에서 “문의하기”를 이용해서 증상을 알려주시면 바로 처리하고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 결제 알림문자를 받았지만 시그널 앱에서 내역에 보이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의 승인 알림을 받으시는 방법에 따라서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1. 푸시 알림으로 받는 경우
시그널 가계부에 등록은 푸시 알림을 시그널 가계부 어플 설정 메뉴에서 설정하신 이후에 받는 푸시에 대해서만 등록됩니다.
2. SMS 문자로 알림 받는 경우
시그널 가계부 설치 이후는 물론, SMS 기록만 남아 있다면 과거 거래 내역도 자동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일부이긴 하지만, 자동으로 입력되지 않는 경우 "미인식 문자 신고"를 통해 시그널로 내역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하겠습니다.
문자 신고는 시그널 가계부 어플 ‘더보기’ 메뉴 > 미인식 문자신고 메뉴를 통해서 기존 SMS 또는 MMS를 선택하여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